바람개비 연구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체방문자 715919 | 오늘방문자 6

x
 

 
행사갤러리
홈 > 행사 안내 > 행사갤러리

Join  Login 
 
수루 님의 글입니다.   
홈페이지   http://asuscom.com
제목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작성자   수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국민의힘과 정의당·국민의당까지 포함한 대선 가상 4자대결에서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홍준표 의원에 오차범위 내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 4개 여론조사기관은 지난 18~20일 전국 성인남녀 1003명을 상대로 실시한 10월3주차 전국지표조사(NBS) 결과를 21일 발표했다.


여론조사는 이재명 후보와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원희룡·유승민·윤석열·홍준표), 심상정 정의당 대선후보,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지난주까지 이재명 후보와 국민의힘 주자들간 가상 양자대결 결과를 발표한 것과 차이가 있었다.


이에 따르면 이재명·윤석열·심상정·안철수 4자대결에서 이재명 후보는 35%의 지지율로 윤석열 전 총장(34%)에 오차범위(±3.1%p) 내 접전을 벌였다. 안철수 대표는 7%, 심상정 후보는 6%였다.


국민의힘 후보로 홍준표 의원이 나올 경우를 가정한 4자대결에서도 이재명 후보는 35%로 홍 의원(32%)을 오차범위 내에서 앞섰다. 안철수 대표가 8%로 뒤를 이었고, 심상정 후보는 6%를 기록했다.


유승민 전 의원과 원희룡 전 제주도지사가 국민의힘 대선후보로 결정될 경우에는 이재명 후보가 여유있게 앞섰다. 이재명·유승민·심상정·안철수 가상대결에서 이 후보는 34%의 지지율로 유 전 의원(20%)에 두 자릿 수 격차로 앞섰다. 원희룡 전 지사가 나올 경우 이 후보의 지지율은 36%였다. 원 전 지사는 22%였다.


한편 이번 조사는 국내 통신 3사가 제공하는 휴대전화 가상번호(100%)를 이용한 전화면접조사로 이뤄졌으며 응답률은 28.9%였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p다. 자세한 조사개요와 결과는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모든 권력의 비밀은 - 힘을 비축하라이다. 압력을 높이려면 낭비를 없애야 한다.
작가의 길이든 화가의 길이든 사업가의 길이든 학자의 길이든 상관없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자연은 불쾌한 순간보다 좋은 때를 기억하도록 우리를 속이는 것 같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화는 모든 불행의 근원이다. 화를 안고 사는 것은 독을 품고 사는 것과 마찬가지다.
우리의 운명이 우리의 본성과 일치할 때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것을 사랑할 수 있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부정직한 이익보다는 상실을 추구하라.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진정한 강함은 비록 작아도 여려도 생을 두고 끝까지 정진하는 것이다. 흔들려도 끝까지 걸어가는 것이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이 싫은 게 아니라, 부탁할 때만 연락 오는 것이 싫은 것이다.
행복은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다. 그대는 적어도 하루에 한 번 미소짓는 것을 실천해야 한다.
그것은 "KISS" 이다. 이는 "Keep It Simple, Stupid(단순하게, 그리고 머리 나쁜 사람도 알아듣게 하라)" 는 말을 축약한 것이다.
우리 모두는 반짝 빛나는 한때가 아니라 매일 쌓아올린 일의 업적으로 인정받기를 원한다고 나는 생각한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인생은 만남입니다. 만남은 축복입니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작은 성실함은 위험한 것이며, 과도한 성실함은 치명적이리만큼 위험하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젊음을 불완전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나이와 명성 또한 나태함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진정한 비교의 대상은 외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 사이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네 꿈은 반드시 네 꿈이어야 한다. 다른 사람의 꿈이 네 것이 될 수는 없어.
희망하는 것은 실제로 믿게 된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편견과 관습의 도움 없이는 방을 가로질러 내 길을 찾아갈 수 없다.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해로운 생각은 다른 생각으로 맞서 싸워야 한다. 거짓은 진실로 맞서 싸워야 한다.
아이들은 당신이 그들을 소중히 여긴 사실을 잊지 않고 기억할 것이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TV 주변을 둘러보면 모든 것이 아주 평화롭고 사람들도 서로에게 아주 친절하다.
희망이란 삶에 의미가 있는 것이라고 믿는 것이다. 성공은 대개 그를 좇을 겨를도 없이 바쁜 사람에게 온다.
그러나 이것은 현명한 행동이 아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감내하라는 말은 아니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나는 기분좋게 일어났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항상 충만한 상태에 있게 됐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모든 인간의 행동은 기회, 천성, 충동, 습관, 이성, 열정, 욕망의 일곱 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이 그 원인이 된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욕망은 점점 크고 거대해진다. 크고 거대한 것들은 사람을 소외시킨다.
그후에 그 아들은 고백 하기를 자기는 그때 비로소 특별한 선택을 받은 특별함을 느꼈다고 합니다.
손님이 오면 아버지는 커피 심부름을 하였고 어머니는 전화를 받아 주었습니다.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위대한 디자인의 산물인 스마트폰을 탄생 시켰습니다.
이재명, '4자대결'에서 윤석열·홍준표에 오차범위 내 앞서 먼저 가입하고 첨 써보는거라 잘 못 쓸 수도 있으니 봐주세요~ㅎ
성격으로 문을 열 수는 있으나 품성만이 열린 문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TOTAL : 44802, 1 / 2241 pages

유럽, 벌써 '오미크론' 확산 기로..이스라엘은 입국 전면 금지

유럽, 벌써 '오미크론' 확산 기로..이스라엘은 입국 전면 금지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간 대출금리.. 주담대 6년여 만에 최대폭 증가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간 대출금리.. 주담대 6년여 만에 최대폭 증가

카와이 레너드, 십자인대 부상에도 클리퍼스와 4년 1억7600만달러 재계약 ,,

예지 검정 나시

배틀그라운드 손흥민 캐릭터

전자발씨 훼손 여성 살인범의 충격적인 행동 ㄷㄷ

조현 - 인스타

조건만남 미친페이

F컵 CK녀

마블의 큰 그림 : 결국 베놈쿠기 유출... (스포 있음 )

아프간 70년대의 믿기지 않는 모습

러블리즈 모닝고란 정예인

ITZY 유나

이탈리아가 아디다스를?..22년부터 '삼선 유니폼' 입는다

마차도가 싫은 한 기자의 두 기사.

'18만 관객' 흥행 실패했지만, 한석규가 가장 애착 보인 이 영화 ,,,

옛날 특촬물 촬영 방법

KIA 어제 오늘 한화와 꼴찌놓고 신경전결과 완승하는군요
  1 [2][3][4][5][6][7][8][9][10]..[2241] Next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Webzang